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첫 팬콘 ‘GLITTER DAY’ 매진…티켓 파워 입증

MBN
원문보기

그룹 아일릿(ILLIT)의 첫 팬 콘서트 ‘GLITTER DAY’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

그룹 아일릿(ILLIT)의 첫 팬 콘서트 ‘GLITTER DAY’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

1일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의 ‘2025 ILLIT GLITTER DAY IN SEOUL’(이하 ‘GLITTER DAY’) 입장권이 전날 NOL 티켓에서 예매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두 동났다.

이번 티켓 오픈은 GLLIT(글릿.팬덤명)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였다. 아일릿은 선예매만으로 2회차 전석을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아일릿의 ‘GLITTER DAY’는 오는 6월 7~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아일릿이 데뷔 후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일릿은 이번 팬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코너와 무대로 GLLIT과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GLITTER DAY’ 한국 공연에 이어 이들은 오는 8월 10~11일, 9월 3~4일 각각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피아 아레나 MM과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총 4차례에 걸쳐 일본 팬들과도 만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