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로이킴, ‘아임라이브’서 완벽 라이브...넘치는 팬사랑으로 전한 위로+힐링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깊은 감성의 라이브 무대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로이킴은 지난달 30일 오후 아리랑TV 음악 프로그램 ‘I’m Live (아임라이브)‘에 출연해 감성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로이킴은 첫 곡 ‘들어봐’로 무대의 막을 열며, ‘위로’라는 메시지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봄봄봄’, ‘봄이 와도’,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등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현장을 물들였다.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깊은 감성의 라이브 무대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깊은 감성의 라이브 무대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로이킴은 공연 세트장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등장,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감성적인 보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결점 라이브로 감탄을 유발한 로이킴은 무대 뒤쪽에 자리한 관객들과도 눈을 맞추며 소통을 하는 등 섬세한 면모로 훈훈함을 더했다.

로이킴은 사전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오히려 제가 더 큰 행복과 위로를 받고 있다”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로이킴은 영어로 팬들과 인사를 나눈 뒤, 선곡에 담긴 진심과 배경을 직접 전하며 진중한 매력을 발산했다.

로이킴은 생중계 라이브부터 인터뷰, 본 방송까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아임라이브’를 마무리하며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아티스트로 또 한번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한편, 로이킴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5’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