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앰퍼샌드원, ‘킥 스타트’ 활동 성공 마무리…만능 콘셉트 소화력 입증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앰퍼샌드원.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미니 2집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앰퍼샌드원은 30일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3주간 이어진 미니 2집 ‘와일드 앤드 프리(WILD & FREE)’ 활동을 마쳤다.

활동 기간 중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한 앰퍼샌드원은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 Start)’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을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강렬한 분위기의 ‘킥 스타트’와 상반된 청량한 팝 댄스곡 ‘노크 노크(Knock Knock)’ 무대까지 선보이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음악 방송의 대미를 장식하는 엔딩 요정으로 선정된 멤버들은 한층 물오른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도 뽐내며 ‘비주얼 맛집’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앰퍼샌드원.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이 외에도 앰퍼샌드원은 게릴라 버스킹, 라디오, 예능 콘텐츠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킥 스타트’ 후렴구를 기반으로 한 챌린지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동참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미니 2집 ‘와일드 앤드 프리’는 자신만의 방식을 통해 세상을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나캠든과 마카야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여러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무한한 성장과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미니 2집 공식 활동을 성료한 앰퍼샌드원은 앞으로도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