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테이씨, 'BEBE'부터 'Teddy Bear'까지…시크함과 상큼함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유튜브 채널 'KBS Kpop' 영상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KBS Kpop'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달 30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이하 '서울 원더쇼')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BEBE (베베)'와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다. 스테이씨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고조시켰고,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눈을 즐겁게 하며 '전원 센터' 비주얼 그룹의 면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스테이씨는 'BEBE'에서 시크하면서도 파워풀한 분위기로 걸리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과 제스쳐가 무대의 몰입도를 높였고 머리를 쥐어 잡는 '번아웃 댄스', 관객들에게 레이더를 쏘는 듯한 '레이더 댄스' 등 포인트 안무가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했다. 스테이씨는 다이내믹한 에너지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BEBE' 무대를 마친 스테이씨는 "여러분 벌써 지치신 거 아니죠? 즐길 준비 됐으면 소리 질러"라며 현장 분위기를 달군 뒤 다음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진 'Teddy Bear' 무대에서는 'BEBE'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EBE'는 남들이 원하는 모습만을 보여주던 '나'를 벗어나 그 속에 숨겨진 '진짜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욕망을 담아낸 곡으로, 스테이씨의 과감한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녹여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달 전석 매진 쾌거 속에 2025 스테이씨 투어 '스테이 튠드(STAY TUNED)'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오는 6월부터 오사카, 도쿄, 자카르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오클랜드, 방콕,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11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