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62.8kg' 정은지, 남친의 관계 거부에 울분→'♥이준영'의 공주님 안기까지('24시 헬스클럽')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24시 헬스클럽’ 정은지가 남친에게 차인 가운데, 500만 원 PT가 시작되었다.

30일 첫 방영한 KBS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극본 김지수, 연출 박준수 최연수,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에서는 도준형(이준영 분)과 충격적인 첫 만남을 가진 이미란(정은지 분)이 남자친구 염준석(정욱진 분)에게 차인 이유를 알고 난 후 헬스 클럽에 등록했다.


이미란은 인생에서 사랑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 그러나 식욕과 사랑은 그에게 중요한 문제였다. 사내 커플이었던 이미란은 다짜고짜 자신과의 관계를 거부하는 정욱진에게 의문이 들었다.

이미란은 “왜 나는 안 되냐. 왜 우리 안 자냐. 우리 모텔도 갔고, 키스도 했고, 거의 다했는데, 왜? 너 혹시 다른 여자 있어? 너 유부남이야? 너 남자 좋아해?”라며 울며불며 길거리에서 난동을 부렸고, 자신을 두고 가는 정욱진에게 “야! 너 왜 나랑 안 자!”라며 버럭 소리를 질렀다.

이 모습을 본 건 도현중이었다. 미국 헬스 트레이너로 이름까지 날렸던 그는 다소 강압적인 방식으로 헬스장 운영에 애를 먹고 있어서 틈만 나면 전단지를 돌리며 홍보에 적극적이었다.


이미란의 오해로 찾게 된 헬스장. 그곳에서 도현중은 “불면증에 스트레스도 받은 것 같다. 사람 몸은 사람 인생이 담겨 있다. 오랫동안 거북목에 척추가 말려 있다. 경직된 어깨를 보니 최근에 겪은 거 같다”라며 “인생을 바꿔주는 2.5kg이다. 이 아령보다 더 적게 태어난 아기가 있다. 모두가 포기한 약한 생명이었다. 하지만 운동은 모두가 포기한 그 생명도 강하게 만들었다. 살면서 바뀌고 싶다고 바꿀 수 있는 게 있냐. 딱 하나, 뛸수록 강해지는 몸, 보디밖에 없다. 제가 회원님의 인생을 바꿔주겠다”라며 이미란을 설득했다.


이에 이미란은 솔깃했으나, 가격은 무려 500만 원이었다. 이미란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갔고, 헬스장 유치에 애가 탄 줌바 댄스 강사 최로사(이미도 분)는 “그게 500만 원이냐”, “정말 헬스장 망하게 할 작정이냐. 그쪽 오고서 헬스장 꼬라지 좀 봐라”라며 따져댔다.


이미란은 사내 커플이었던 염준석에게 헤어짐의 이유를 물었다. 염준석은 “미란아, 나 너 사랑해. 너처럼 배려심 많고, 사람들 기분 좋게 해 주는 사람 없다. 뭘 좋아하는지, 뭘 신경쓰는지, 늘 신경쓰지 않냐. 그러니까 네가 만든 여행 패키지도 고객들이 좋아해준 거다”라면서 “그러니까 넌 좋은 사람 만날 거야. 나한테 너는 과분한 사람 만날 거야. 우리 여기까지 하는 게 맞는 거 같다. 널 위해서도 날 위해서도”라며 말을 돌렸다.

이에 이미란은 “그럼 어제 왜 우리 안 잔 거냐. 제발 얘기해 달라. 준석 씨가 그냥 가면 난 혼자 평생 궁금해 해야 된다. 우리가 같이 한 시간을 곱씹으면서, 내가 뭘 잘못한지 모른 채 생각해야 한다”라며 간절히 애원했다. 그러자 염준석은 “너한테는 안 돼서, 너한테는 안 된다.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너한테는 몸이 반응 안 해”라고 말해 이미란을 헬스 클럽에 등록하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