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돌아온 ‘사랑의 콜센타’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밤 10시

TV조선은 1일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 – 세븐스타즈’를 첫 방송한다. 팬데믹 시절 국민에게 웃음과 위로를 선사한 ‘사콜’이 돌아온다. ‘미스터트롯3’ 톱(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출연한다. 베테랑 MC 김성주와 붐이 현장의 분위기를 띄운다.

김성주는 “TOP7의 매력과 호흡을 기대해 볼 만하다”라며 “이번에는 택배 시스템을 도입해 팬들과 좀 더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엿볼 수 있다”고 관전 포인트를 밝힌다. 붐은 “TOP7이 선물을 실시간으로 직접 배달해 주는 부분이 기대된다”고 덧붙인다.

첫 녹화 당시 TOP7은 직접 팬과 만날 수 있다는 것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팬들의 아낌없는 애정 공세에 보답하기 위한 TOP7의 화끈한 팬 서비스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정한 경상도 남자 손빈아가 그만의 능청스러운 말과 눈빛을 선보인다. 경연 속 꽃피운 브로맨스, 할머니를 향한 감동의 세레나데 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손빈아는 팬과의 전화 연결 중 “우리 자기 뭐 하노” “오빠가 사랑한다” 등 예상 밖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