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재혼' 이상민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파"

뉴스1 이지현 기자
원문보기

SNS에 자필 편지 올려



이상민 인스타그램 이미지 캡처

이상민 인스타그램 이미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51)이 비연예인과 재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상민은 30일 오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필로 쓴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라며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 행복하게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에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라면서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더 책임감 가지고 살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적었다.

앞서 그는 지난 2004년 가수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이로써 이상민이 20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한편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했으며 가수 및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SBS 예능 '돌싱포맨'을 비롯해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등에 고정 출연 중이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