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선우용여, '28억' 이촌동 한강뷰 아파트 공개…"재개발돼도 길 생긴다"

뉴스1 신초롱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순풍 선우용여' 갈무리)

(유튜브 '순풍 선우용여'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우 선우용여가 20억 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됐다.

29일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최고령 유튜버 선우용여의 혼자 사는 아파트 최초 공개 (+악귀퇴치, 건강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제작진은 이촌동에 위치한 선우용여의 집을 찾았다.

거실에는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요가 매트가 놓여 있다. 선우용여는 거실 창문 밖을 가리키며 "저쪽을 보면서 일단 여기 앉아서 내 몸에 인사를 한다. 왜냐하면 내가 뇌경색이 오면서 더 열심히 한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순풍 선우용여' 갈무리)

(유튜브 '순풍 선우용여' 갈무리)


거실 소개 좀 해달라는 PD의 말에 "소개할 게 없다. 비싼 것도 아무것도 없다. 도둑이 들어와도 가져갈 게 없어서 안 들어온다"며 웃었다.

거실에는 직접 그린 그림이 걸려 있다. 이에 대해 선우용여는 "미국 갔다 오니까 할 일이 없더라. 누굴 만나러 갈 일이 없더라. 도자기하고 혼자 그림 그리며 시간 보냈다. 사진이 나한테는 재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PD는 한강뷰를 바라보며 "뷰가 너무 좋다. 앞에 아파트 안 올라오냐"고 물었고, 선우용여는 "우리 아파트 앞은 재개발이 될 예정이다. 길이 생긴다더라. 복덕방에서도 여기(우리 집 위치가) 너무 좋다고 했다"라며 만족해했다.

한편 선우용여가 거주하는 이촌동 아파트는 서울 아파트 1세대로 꼽히는 로얄맨숀(72가구)으로, 2005년 리모델링됐다. 현재 매매 시세는 19억~28억 원에 형성돼 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