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태술♥' 박하나, 충격적 등 상태…화상병원行 '날벼락' "낫고 있는 과정"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6월의 신부' 박하나가 화상병원을 찾은 날벼락 같은 근황을 알렸다.

최근 예비신랑인 김태술 전 고양 소노 감독과의 결혼을 앞두고 함께 몰디브 여행을 떠나 행복한 순간들을 인증했던 박하나는 30일 "화상병원"이라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등 레이저 치료를 받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진하게 착색된 등 부분을 공개하며 "아아아 이게 뭐람. 선생님 저 빨리 낫게 해주세요"라며 울상을 지었다.

박하나는 이어 "아픈 줄도 몰랐는데, 갑자기 색이 올라와서 병원 갔는데, 낫고 있는 과정이라고 사라진대요"라며 "바로 레이저 치료 했더니 벌써 흐릿해지고 있어요"라고 경과를 설명해 팬들을 안심시켰다.

박하나는 김태술 전 감독과 오는 6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골프 등 취미를 통해 서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 사랑의 결실을 앞뒀다.

박하나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제가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 결혼해요~"라고 직접 손편지를 남겨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저희 두 사람은 삶을 대하는 태도나 긍정적인 성격이 매우 닮아서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