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민시, 또 앞치마 둘렀다...'당신의 맛', ENA 월화극 훈풍 이을까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병3'가 유종의 미를 거둔 가운데 후속작인 '당신의 맛'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29일 막을 내린 지니TV 오리지널 ENA 월화극 '신병3'는 닐슨코리아 기준 3.3%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과 뜨거운 화제성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최근 '신병' 시리즈 시즌4 제작도 확정됐다.

'신병3'의 배턴을 이어받아 오는 5월 12일 첫 방송될 '당신의 맛'이 대기 중이다.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를 담은 작품.

앞서 tvN 식당 예능 '서진이네2'에서 황금 인턴으로 큰 활약을 펼친 고민시가 이번에는 셰프로서 주방에 들어선다.



한편 '신병3'의 전작이었던 ENA 월화드라마 '라이딩 인생' 또한 꾸준한 상승세로 유종의 미를 거둔 바 있다.


전혜진의 1년여 만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기도 했던 '라이딩 인생'은 최근 화두로 떠오른 7세 고시, 학원 라이딩 등 '대치동 워킹맘'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았다. 1%대 시청률로 출발한 '라이딩 인생'은 '대치동 실사판'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다 3.3%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한편 '당신의 맛'은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오는 5월 6일 오후 10시 홍보 예능 '당신의 맛 : 가오픈'을 선보인다고.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손님 맞이를 위한 단체 요리 미션과 비하인드 토크쇼를 위해 한 데 모이는 가운데, 몰래 온 손님의 정체까지 궁금증을 더한다.

ENA 월화극이 현재까지 순항 중인 가운데, '당신의 맛'이 기세를 이어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안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지니TV, EN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