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백현, 데뷔 13년만 첫 솔로 월드투어 개최…6월 KSPO돔서 포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INB100 제공

사진=INB100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오늘(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5 BAEKHYUN WORLD TOUR 'Reverie'(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Reverie’ 투어는 데뷔 후 13년 만에 개최되는 백현의 첫 솔로 월드 투어다. 단어가 가진 의미 그대로 팬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물하고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백현의 마음이 담겨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개최된 'Lonsdaleite [dot](론스달라이트 닷)' 이후 약 11개월 만에 열리는 만큼 업그레이드된 '공연 장인' 백현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져 더 뜨거운 열기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백현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아시아 투어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통해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투어는 남미,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서울을 포함해 총 29개 도시에서 확대 개최돼 백현의 글로벌 영향력을 제대로 증명할 전망이다.

백현은 올 한 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UMI(우미)와 컬래버레이션한 ‘Do What You Do(두 왓 유 두)’로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여기에 미니 5집 발매 일정과 함께 전해진 월드 투어 개최 소식으로 계속해서 이어질 활약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백현은 5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를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