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
제품 2주 사용 후 조사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져 보인다고 답변했고,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조사 대상: 20~49세 여성 32명, 조사 기간: 2024.12.06-2025.1.7)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일무이한 매력을 가진 '진'과 함께하는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진'은 이번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유일뮤이'한 쿠션을 직접 소개하며 호평을 남겼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SPC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출시한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딸기, 바나나 조합에 딸기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과 바나나 퓨레 리본을 더한 플레이버다. 여기에 귀여운 3색 곰돌이 젤리를 토핑해 최근 트렌드인 이색 식감 요소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명은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기존 플레이버에 이어 영화 제목에서 착안한 방식으로, 봄날의 감성과 설렘을 담은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5월 이달의 맛 신규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아이 원-츄!(I want Chu!)'는 우유·초콜릿·츄러스의 조합으로 찍먹(찍어먹는)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츄러스 특유의 설탕 식감을 리본으로 구현하고, 진한 초콜릿 리본과 바삭한 츄러스 쿠키 조각을 더해 마치 갓 튀긴 츄러스를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는 듯한 맛과 식감을 담았다.
5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가지 플레이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독특한 영화 제목의 제품 콘셉트, 곰돌이 젤리 토핑으로 완성한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그리고 '찍먹'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아이 원-츄!'와 함께 달콤한 봄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던킨, '잔망루피' 굿즈 이어 도넛 신제품 2종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5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 2종이다. 던킨의 스테디셀러 츄이스티와 올드훼션드에 '잔망루피'의 매력을 담아 새롭게 탄생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는 분홍빛 츄이스티 도넛에 '잔망루피'의 화사한 핑크컬러가 떠오르는 딸기우유 맛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피스타치오 올드훼션드에 딸기우유 맛 코팅을 입히고 피스타치오 분태를 올려 달콤함 속에 은은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도넛 2종에는 각각 '잔망루피' 초코 사인판과 종이픽을 올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잔망루피'는 아이코닉스가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핑크색 비버 '루피'의 스핀오프 캐릭터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던킨은 이달 말 '잔망루피'와 손잡고 첫 번째 굿즈로 선보인 실리콘 파우치에 이어 신제품 도넛을 출시하며 젊은 층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컬래버 맛집 던킨이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맛과 비주얼을 모두 충족시킬 신제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LF 닥스, 여행객 니즈 정조준 캐리어 라인 '캐리' 정식 론칭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맞춰 여행용 캐리어 신제품 '캐리(Carry) 라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닥스가 '캐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캐리어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처음 출시한 캐리어 아이템이 판매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이번 봄여름(SS) 시즌 캐리어 라인의 정식 론칭을 결정했다. 여행용 가방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닥스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겸비한 캐리어 라인을 통해 차별화된 러기지를 찾는 여행객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캐리 라인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여행 파트너'라는 콘셉트 아래 닥스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을 실용적인 여행 아이템으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정제된 디자인 경량성과 내구성 실용적인 내부 수납력을 강점으로 한다.
낮은 채도의 세련된 컬러에 가죽의 질감을 구현한 은은한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지퍼 연결 부위, 바퀴, 손잡이에는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캐리어 전면과 핸들에는 절제된 닥스 로고로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기능성 또한 우수하다.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성질로 항공기, 자동차, 방탄유리에도 사용되는 100% 순수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를 적용해 강한 충격에도 파손의 위험이 적다. 360도로 매끄럽게 회전하는 히노모토사의 저소음 더블 휠을 활용해 주행 시 소음이 적으며 손목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또한, 바퀴를 고정시켜주는 '브레이크 락' 기능을 핸들 연결 부위에 더해 경사로나 대중교통 이동 시의 편의를 고려했으며, 3단으로 손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을 적용해 편리함을 높였다.
추가로 미국 교통안전청에서 승인한 특수 잠금장치 'TSA(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 락'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불시에 진행되는 위험물 검사 시에도 공항에 마련된 전용 마스터키로 개봉이 가능해 캐리어의 임의적인 훼손이나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뛰어난 수납성도 강점이다. 범용적으로 수요가 높은 21인치와 2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각각 54L, 35L의 용량을 탑재했다. 수납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때는 확장 지퍼를 열어 약 15% 추가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에 이어 메탈릭 모카 컬러를 이번 시즌 추가로 구성해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리어 구매 시에는 닥스 체크 패턴을 활용한 자동차 모양의 네임택과 스크래치 방지용 항공 커버가 함께 제공된다.
LF 닥스액세서리 관계자는 "캐리어는 단순한 수납 용품을 넘어 여행의 품격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타협 없이 공을 들였다"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캐리 라인을 통해 한층 높아진 여행객들의 안목과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