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재중, 'Beauty in Chaos'로 컴백…디시트렌드 상위권 경쟁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30일 오전 11시 50분 기준,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K-POP 무대 위에서 전설 쓰는 중! 팬들이 뽑은 1위는?' 일간 투표에서 김재중은 92,005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또한 배우 ·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비주얼+연기력 다 되는 완성형 배우, 지금 마음속에 떠오른 사람은?' 일간 투표에서도 42위를 기록하며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입지도 재확인시켰다. 무대 위에서 전설을 써 내려가고 있는 김재중의 귀환이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출처=인코드엔터테인먼트

출처=인코드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은 오는 5월 19일, 새 EP 앨범 'Beauty in Chaos(뷰티 인 카오스)'로 돌아온다. 지난 28일 공식 SNS에 공개된 앨범 티저 이미지에는 부서진 일렉기타와 산산조각 난 유리 조각들이 흩어져 있어, 기존과는 결이 다른 강렬한 '락재중'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록 사운드를 중심으로 혼란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메시지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락재중이 돌아온다"는 스포일러를 남겼던 김재중은 이미지 공개 직후부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EP 발매와 함께 열릴 아시아 투어 콘서트 'Beauty in Chaos'(5월 24~25일)에서는 신곡 무대가 처음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로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디시트렌드 배우 ·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42위에 오른 그는 음악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대중과 소통하며 '완성형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적 시도와 강렬한 콘셉트, 무대 퍼포먼스 그리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김재중의 행보는 단순한 컴백 이상의 기대를 품게 한다. 'Beauty in Chaos'라는 이름 아래 펼쳐질 그의 새로운 챕터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