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코요태 신지, 김종민 결혼식 가짜뉴스에 분노 "지긋지긋해"

한국일보
원문보기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가짜 뉴스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신지 SNS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가짜 뉴스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신지 SNS


그룹 코요태의 멤버 신지가 김종민 결혼식 관련 악의적 루머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뭘 위해, 왜 때문에 이러는 걸까? 조회수?"라며 "가짜 뉴스 정말 지긋지긋하다. 그만 좀 합시다"라고 토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신지가 김종민의 결혼식에서 미쳐 날뛰며 물건을 부수고 크게 울었던 이유'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영상이 담겼다.

김종민은 지난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신지는 코요태 멤버로 결혼식에 참석해 직접 축하 인사까지 했으나 가짜 뉴스가 확산된 상황이다. 이에 많은 팬들도 근거 없는 가짜 뉴스에 분노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많은 스타들이 가짜 뉴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 앞서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서장훈이 장례식에서 부모를 내쫓았다는 허위 사실이 확산됐다. 이에 유족들은 허위 사실 유포 자제를 당부했다. 또 배우 서효림은 SNS를 통해 자신이 김상혁과 불륜 논란에 휘말렸다는 가짜 뉴스를 직접 캡처해 억울함을 토로한 바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4. 4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5. 5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