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애즈유, 신제품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 출시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원문보기
[사진=애즈유]

[사진=애즈유]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신제품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를 지난 2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ABC 주스(사과·비트·당근)에 국내산 양배추를 더해 영양 균형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하루, 3초면 충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설계했다. 프리미엄 유기농 사과 농축액을 비롯해 레드비트, 당근, 양배추, 백포도 등 다양한 유기농 원료를 최적 배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담았다.

특히 네이버 검색어 기준 ‘아침사과즙’, ‘아기사과즙’ 부문 인기 제품에 오른 바 있는 애즈유의 기존 사과즙의 후속작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농림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과 HACCP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100% Non-GMO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했다. 방부제, 합성향료, 인공색소, 설탕, 구연산, 보존료 등 6가지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고, 비타민 C를 추가해 영양 손실을 줄였다.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는 평소 야채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 간편한 영양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과 학생, 해독·클렌즈·디톡스 루틴을 찾는 소비자, 채소 섭취를 기피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출시 당일 밤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2시간 만에 ‘애즈유라이크 유기농 ABC+C 주스’ 550세트(1만6500포)가 완판됐다. 아이리프, 비피유 등 다른 건강식품을 포함한 총 매출은 1억 6000만 원을 웃돌았다.


애즈유는 또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세트 이상 구매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즈유 관계자는 “3초 한 포로 가족 모두가 간편하게 과채 영양을 챙길 수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 할인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애즈유의 서브브랜드인 애즈유라이크는 하루라인티, 사과즙, 애사비구미, 미라클쉐이크 등 데일리 루틴 건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애즈유는 최근 공동구매(공구) 기능을 갖춘 D2C 플랫폼으로 자사몰을 리뉴얼했으며, 참약사와 공급 계약 체결 후 약국 유통에도 본격 나서고 있다.
아주경제=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2. 2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3. 3박근형 이순재
    박근형 이순재
  4. 4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5. 5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