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보험' 이동욱-이주빈, 깊어진 마음 확인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N ‘이혼보험’

tvN ‘이혼보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10화에서는 노기준(이동욱)과 강한들(이주빈)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4'의 완전한 관계로 발전했다. 강한들은 전남편에게 이혼 사실을 당당히 밝히고, 노기준과 함께하는 현재에 집중하기로 마음먹으며 로맨틱한 입맞춤을 나눴다. 두 사람은 서로의 존재만으로 충분하다고 느끼는 깊은 감정을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

한편, 김선만(배유람)과 한여름(정가희)은 서로 다른 이혼관 속에서도 '잘 헤어지기 위한' 부부 클리닉을 시작했다. 행복했던 과거를 돌아보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과정 속에서 마음이 자꾸 어긋났지만, 결국 마지막엔 "최선을 다해보자"고 약속하며 관계의 마무리를 위한 감정 정리를 해나갔다. 이 과정에서 노기준은 본인의 아픈 기억을 떠올리며 "잘 헤어지는 것도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전나래(이다희)는 안전만(이광수)의 진심에 마음을 열고 TF팀에 복귀했다. 그는 늘 주장하던 분산 투자 대신 "안전만 씨에게 몰빵 투자하겠다"며 로맨스를 예고했고, 안전만 역시 그녀의 용기를 기억해주는 말로 감동을 전했다. 위기를 극복한 두 사람은 다시 함께 일하며 관계를 새롭게 시작했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