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새 식구 맞아" 임주환, 차태현·조인성 설립 베이스캠프 합류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임주환이 ‘베이스캠프 컴퍼니’와 한식구가 됐다.

‘베이스캠프 컴퍼니’는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함께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임주환은 이들과의 오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합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30일 베이스캠프 컴퍼니 측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임주환 배우를 새로운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임주환 배우가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베이스캠프 컴퍼니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임주환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04년 SBS 드라마 ‘매직’으로 데뷔한 임주환은 드라마 ‘눈의 여왕’, ‘오 나의 귀신님’, ‘함부로 애틋하게’, ‘나를 사랑한 스파이’, ‘삼남매가 용감하게’와 영화 ‘쌍화점’, ‘기술자들’, ‘사랑하기 때문에’,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킬롤로지’ 등 현재까지 4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주환은 지난해 tvN ‘어쩌다 사장’에 알바생으로 출연해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만능 일꾼으로 활약했다. 여러 방송을 통해 차태현, 조인성과의 두터운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임주환은 연극 ‘프라이드’에서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인 필립 역을 맡고 있다.


28일 공개된 영국 인기 범죄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 시즌3’에서는 런던으로 진출한 부산 출신 갱단으로 분했다.

‘베이스캠프 컴퍼니’에는 배우 차태현, 조인성, 진기주, 임주환이 소속돼있다.

사진= 베이스캠프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