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드림카' 포르쉐 911, 공짜로 빌려주는 이 곳

머니투데이 김소연기자
원문보기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가 포르쉐 도입을 앞두고 포르쉐 대여료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사전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쏘카는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수입차 '포르쉐 911 카레라 쿠페'를 오는 6월 카셰어링 서비스로 선보인다. 카셰어링 업계에서 포르쉐를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르쉐 서비스 지역, 색상 등 자세한 정보는 6월 공개된다.

쏘카는 카셰어링 업계 최초 포르쉐 도입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카에서 5월 한 달간 결제한 카셰어링 관련 금액에 따라 포르쉐 대여료 4시간 무료 쿠폰 최대 2장과 최대 4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지급받은 크레딧은 주행 요금, 면책요금 등 포르쉐 이용뿐 아니라 모든 쏘카 앱 내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또 쏘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림 신청을 한 회원에게는 포르쉐 차량이 실제 서비스에 등록되는 즉시 입고 소식을 실시간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쏘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쏘카는 프리미엄 차량 경험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BMW5 시리즈, 벤츠 E-클래스 등으로 수입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5월11일까지 진행되는 'BMW 위크'에서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BMW 뉴 X3를 필두로 BMW X1, BMW 520i 등 쏘카 내 모든 BMW 차종의 대여료를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회원 전원에게 지급한다.

김동훈 쏘카 유저성장그룹장은 "쏘카의 포르쉐 도입은 일상에서 '드림카'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하고 합리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자동차 마니아들의 기대와 감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차량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