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나이 의혹 제기됐다…데프콘 "골드 아닌 거 같아"('나는 솔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SBS Plus, ENA

사진제공=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6기가 베일을 벗는다. 나이 의혹까지 제기될 정도로 훈훈한 '골드남'들이 여럿 등장한다.

30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결혼을 향한 절실함으로 '솔로나라 26번지'를 찾은 26기 솔로남들이 공개된다.

이번 26기는 7기, 14기에 이어 무려 12기수 만에 세 번째 '골드 특집'으로 진행된다. 특히 '솔로나라 26번지'에는 스펙부터 비주얼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각자의 이유로 결혼이 늦어진 '골드남'들이 총출동해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열띤 관심을 받는다.

우선 '솔로나라 26번지'에 출격한 솔로남들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저마다의 절실함과 진정성을 어필한다. 한 솔로남은 "더 늦으면 안 된다. 지금 뭔가 하지 않으면 이대로 혼자 50~60이 되지 않을까…"라고 '나혼자 노후'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다. 다른 솔로남은 "가만히 있으면 (여성들이) 다가오니까 굳이 대시할 필요가 없었다"면서도 "'코로나19' 때문에 혼자만의 시간이 계속됐다"고 고백한다.

'골드남'들은 놀라운 스펙과 비주얼을 공개한다. 데프콘은 한 솔로남을 향해 "초엘리트!"라며 찐 감탄한다. 또 다른 '비주얼 솔로남'에 대해서는 "골드 아닌 거 같은데?"라고 '나이 의혹'을 제기한다. 이이경 역시 "어려 보이는데? 제 나이 또래 아닌가?"라고 동조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골드남'들이 차례로 '솔로나라 26번지'에 입성한다. 3MC는 강렬한 레드 코트를 입은 솔로남부터 초특급 동안 비주얼의 솔로남을 향해 "관리 엄청 잘 하셨다"며 극찬을 쏟아낸다. 급기야 송해나는 "이번 기수, 또 난리 나겠네~"라고 외친다. 과연 3MC를 사로잡은 26기 '골드남'들의 라인업이 어떠할지 관심이 쏠린다.


26기 솔로남들의 금빛 매력은 30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