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월드스타 만나서 싸울 줄이야”…예은, BTS 진과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지예은이 BTS 진과의 특별한 울릉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사실은 욕할 줄 모른다는 지예은과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예은은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 촬영 비하인드와 함께, 월드스타 진과의 남다른 인연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예은은 촬영 전 “월드스타를 만나게 되는데, 나 때문에 혹시 욕 먹는 거 아닐까 걱정했다”며 긴장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팬들의 사랑을 받는 진과 가까워지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것. 그러나 울릉도라는 특별한 공간은 두 사람을 금세 ‘찐남매 모드’로 이끌었다고 전했다.


그는 “울릉도에서는 티내지 않고 지낼 수가 없는 환경이었다. 걱정했던 것과 달리 진짜 계속 싸웠다”며 웃었다. 기안84까지 나서서 말려야 할 정도로, 예은과 진은 현실 남매처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예은은 또 “런닝맨 오빠들과 있을 때는 품어주는 분위기였다면, 여기선 서로 물고 뜯는 분위기였다”고 솔직하게 덧붙이며, 진과의 거침없는 케미를 강조했다.

사진 = 유튜브   ‘비보티비’

사진 = 유튜브 ‘비보티비’


한편 예은은 “울릉도의 자연을 보면서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했다”며 여행에 대한 반전 소감도 남겼다. 그는 여행을 좋아하지 않던 성향에도 불구하고 “자연이 이렇게 아름다운 줄 몰랐다. 시즌2가 생긴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