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BTS 진, 신보 ‘Echo’ 발매 기념 이벤트 개최...신곡 무대 최초 공개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진이 내달 미니 2집 ‘Echo’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진은 29일 오후 2시(이하 한국시간)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5월 1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앤더슨씨에서 이벤트 ‘Don’t Say You Love Me @Seongs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은 5월 16일 발매되는 미니 2집 ‘Echo’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를 포함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팬들과 시간을 보내며 ‘울림’(echo)을 전할 예정이다. 행사의 드레스 코드는 신보 콘셉트 포토에서 착안한 ‘데님’으로, 청량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교감하고자 기획됐다.

방탄소년단 진이 내달 미니 2집 ‘Echo’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방탄소년단 진이 내달 미니 2집 ‘Echo’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이벤트 진행은 방송인 지석진이 맡는다. SBS ‘런닝맨’, 자체 예능 ‘달려라 석진’ 등에서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의 호흡이 기대된다.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위버스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방탄소년단의 위버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은 5월 18일 또 하나의 팬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아미(ARMY.팬덤명)와 만나 하이터치를 진행하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5월 16일 발매되는 ‘Echo’는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의 ‘울림’처럼 퍼져나가는 모습을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는 상대와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놓지 못하는 아이러니를 노래한 곡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