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SF9 출신' 주호, 솔로 콘서트 성료…신곡 '초심' 최초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주호(백주호)가 단곳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주호는 지난 26일 진행된 솔로 콘서트 '2025 ZUHO CONCERT : DOMINION'을 개최하며 팬들과 1년여 만에 만났다.

이날 주호의 콘서트를 위해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 각지에서도 팬들이 총결집해, 가수와 배우로 맹활약 중인 주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인 'Go home', '떠난 후 그 뒤엔' 무대를 비롯해, 신곡 '초심' 무대가 깜짝 공개되는 등 총 3곡의 신곡이 새롭게 공개돼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불렀다. 주호는 공연의 부제목인 'DOMINION'에 맞게 이날의 공연을 '지배'하는 주도적인 구성을 선보였으며, 객석으로 다가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호는 신곡 '초심'의 무대 후, "노래의 제목처럼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 곁에 함께 하겠다"는 고백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더불어 콘서트가 끝나고 팬들이 퇴장할 때에는, 팬 전원과 '하이터치'를 진행하는 섬세한 팬서비스로 추억을 선사했다.


솔로 콘서트를 마무리한 주호는 "1년여 만에 열린 공연을 찾아와 신나게 즐겨주신 국내외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음 번에도 더욱 멋진 콘서트와 새로운 셋리스트로 찾아오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주호는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은 물론, 배우 백주호로서는 50부작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해와달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현빈 손예진 기부
    현빈 손예진 기부
  5. 5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