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겨운, 새 출발..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 “기대해달라”[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정겨운이 매니지먼트 런과 동행을 예고했다.

29일 오전, 매니지먼트 런은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영화, 드라마는 물론 각종 방송들을 통해 활동을 이어오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을 펼쳐온 배우 정겨운과 한 식구가 됐다”고 전하며 “최근에도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숨겨둔 끼를 보여주고 있는 정겨운이 앞으로도 자신이 지닌 기량을 마음껏 펼쳐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어느덧 데뷔 20년 차가 넘은 베테랑 배우 정겨운은 눈에 띄는 훤칠한 비주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08년 드라마 ‘태양의 여자’를 시작으로 2009년 ‘미워도 다시 한 번’, ‘천만 번 사랑해’, 2010년 ‘닥터 챔프’ 등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은 작품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써 일찌감치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정겨운의 활발한 행보는 계속됐다. 각종 방송에 출연해 과묵한 겉모습과 상반되는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끼를 폭발시킨 정겨운은 MBC ‘진짜 사나이’, SBS ‘정글의 법칙’, ‘동상이몽’, MBN ‘돌싱글즈’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다.

특히 최근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에서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의 후계자이자 오완수(김하늘 분)의 남편 김용국 역을 맡아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배우로써의 진가를 다시 한번 증명한데 이어, tvN STORY 예능 ‘잘생긴 트롯’을 통해 트롯 새내기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편, 정겨운은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 계약 체결 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런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