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마지막 컨셉트 공개

JTBC
원문보기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보의 마지막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28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노 리밋(No Limit)' 버전 사진 34장을 한꺼번에 게재해 컴백 기대감을 키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강렬한 컨셉트를 차지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주변을 마구 어지럽히기도 하고, 내기를 하듯 서로 마주 보며 거친 눈빛을 주고받으면서 각자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여섯 멤버의 색다른 개성 또한 볼거리다. 상처 분장을 한 성호는 도발적인 눈빛으로 주변을 압도한다. 리우는 야구 배트를 쥐고 반항기 어린 매력을 뽐낸다. 명재현은 강렬한 피어싱 분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야성적인 면을 드러낸다. 태산은 다양한 포즈로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이한은 남성미와 자유분방함을 장착한 멋진 비주얼을 자랑한다. 운학은 전에 볼 수 없던 거친 매력으로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5월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는 장르라는 테두리에 자신을 가두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를 노래한 음반이다.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은 여섯 멤버의 자신감과 당찬 태도를 역동적인 분위기로 푼 곡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5월 2일과 6일에 사운드 체크,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컴백 나흘 전인 5월 9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맨유 아모림 경질
    맨유 아모림 경질
  2. 2종각역 택시기사 구속 기각
    종각역 택시기사 구속 기각
  3. 3하주석 김연정 결혼
    하주석 김연정 결혼
  4. 4소노 이정현
    소노 이정현
  5. 5이민정 짠한형 신동엽
    이민정 짠한형 신동엽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