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5월 결혼' 배성재♥김다영, 퇴사 후 '볼뽀뽀' 럽스타 시작..."새로운 인생 출발 축하"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다영 전 아나운서가 예비남편인 배성재와 럽스타그램을 시작하며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김다영은 29일 "해방되는 날이라서 해방촌에서 밥 먹은 날 #도비이즈프리"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SBS 퇴사를 앞두고 해방촌에서 식사 중인 김다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다영. 그의 곁에는 예비 남편인 배성재가 함께했다.

와인잔을 들고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김다영. 이때 배성재는 김다영의 볼에 뽀뽀를 하며 애정을 드러내는 등 예비 부부의 달달함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또한 이날 제출한 사직서도 공개, 퇴사와 함께 럽스타그램을 시작한 김다영이었다.


그날 저녁, 배성재는 김다영의 마지막 출근을 축하하기 위해 100송이 꽃다발을 들고 깜짝 등장했다. 김다영은 "곰돌이 아니고 꽃돌이"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배성재는 '새로운 인생의 출발 축하해요'라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김다영을 응원했다. 이에 김다영은 "감사하다"면서 인사를 건넸다.







한편 배성재와 김다영은 14살 차이를 뛰어넘어 오는 5월 결혼한다.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기로 한 두 사람. 배성재는 이와 관련해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번거로운 걸 싫어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결혼식 사회를 많이 봤는데 항상 신랑신부가 지쳐하더라. 좋은 날이지만 힘든 날이기도 하더라"며 "식장을 잡거나 뭔가를 준비하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다 생략했더니 너무 편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부도 동의했다. 이야기 했더니 본인도 그렇게 할 마음은 없고 빨리 간단하게 끝내고 생각을 했다"며 천생연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