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길바닥 밥장사' 류수영, 스페인 신문에 등장…왜?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JTBC 예능물 '길바닥 밥장사'가 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JTBC '길바닥 밥장사'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JTBC 예능물 '길바닥 밥장사'가 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JTBC '길바닥 밥장사'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배우 류수영이 이탈리아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와 스페인 카디스에서 장사한다.

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길바닥 밥장사'에서 갈비찜, 잡채와 함께하는 장사 3일 차 이야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손님들의 반응이 이어진다.

네 가지 치즈로 만든 치즈누룽지 킥이 가미된 소갈비찜과 이베리코 삼겹살로 낸 기름에, 특제 양념을 더한 잡채가 카디스 현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북적이는 손님들에 들뜬 류수영은 "우리 신문에 난 거 아니야?"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알고 보니 진짜 신문에 그들의 기사가 실렸다고. 소문난 맛집으로 등극한 '요리조리'의 음식을 접한 손님들의 반응을 기대케 한다.

장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던 중 카디스의 고독한 미식가가 등장해 초보 장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웨이팅부터 음식을 먹고 자리를 뜰 때까지 음식을 대하는 남다른 태도를 보였던 혼자 온 미식가 손님은 과연 어떤 맛평가를 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전날 밤 류수영은 손님들의 반응을 예상하며 메뉴를 준비했지만, 빗나가는 많은 손님들의 반응에 고민에 빠지게 된다. 결국 현지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과감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그 판단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이목이 쏠린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황광희는 '요리조리'를 방문한 꼬마 형제를 향해 미소를 짓는다.

꼬마 형제가 올 때부터 눈을 떼지 못하던 황광희는 서비스를 제안하며 정 많은 모습을 보인다. 생애 처음 한식을 맛본 꼬마 미식가 형제는 인생을 논하는 최고의 맛평가를 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 번째 장사 날 페라리 셰프의 합류로 처음으로 두 팀 장사가 시작된다.

류수영팀의 가수 전소미는 수셰프로 승진하면서 홀까지 돕는다. "자기야. 이거 해줘야 해"라고 배우 배인혁에게 직접 서빙을 오더한다.

길바닥 장사는 처음이라는 미쉐린 셰프 파브리는 자전거 식당을 파인 다이닝으로 만드는 마법을 펼치며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첫 장사 중 분노하고 눈물까지 보이게 되는데, 그 사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