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공개 연애 폐해…신동엽, 前 연인 언급 "이소라 근황 묻지말라" (짠한형)[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신동엽이 전 연인 이소라를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혜영, 김성철 {짠한형} EP. 90 이혜영, 술 기운에 한 마디 "요즘 얘들은 이래서 안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신동엽은 이혜영에 대한 이미지에 대해서 "옛날에는 평생 결혼 안 할 것 같은 이미지"라며 "멋있게, 우아하게, 자유분방하게 (혼자 사실 줄 알았다)"고 개인적인 인상을 전했다.

이에 이혜영은 "동엽 씨 결혼 얘기 좀 해보라"고 자연스럽게 대화 주제를 전환했고, "동엽 씨 결혼했냐. 누구랑? 키 큰 애랑?"이라며 신동엽의 과거 연인으로 알려진 이소라를 간접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동엽 씨에 대한 관심을 가진 게 키 큰 애 때문이었다. 언젠가 나를 인터뷰를 하러 왔다. 그때 딸을 낳았을 때다. 근데 운동화를 사서 왔다. 얼마나 사람이 자상하고 따뜻하냐. 근데 키 큰 애의 친구가 동엽 씨라고 했다. 그래서 '그 남자는 어떤 남자이길래?' 하면서 관심 가졌다"고 회상했다.

신동엽은 이혜영의 이야기에 웃으며 "키 큰 분은 아직도 혼자 계신다. 남자친구가 있는 지 없는 지는 모르겠다"며 "저는 이제 키 적당한 분하고 (결혼했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이후에도 이소라 언급은 이어졌다. 정호철은 이혜영에게 "기분 좋을 때는 노래도 부르시냐"고 묻더니 "옛날에 이제 '이소라의 프로포즈'에 나왔..."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어 "키 큰 분 말고 다른 '이소라의 프로포즈'에 나오셔서 노래를 하셨다"라고 수습했고, 신동엽은 "노래 잘하는 분"이라고 정정했다.

이혜영이 과거 음악 프로그램 진행자였던 가수 이소라를 언급하며 "그 이소라 씨는 뭐 하시냐. 요즘 뵐 수가 없다"고 물었고, 신동엽은 "계속 음악 작업하고 계시겠죠. 모든 이소라 씨의 근황을 저한테 여쭤보지 마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혜영은 "이름이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신동엽은 "깜짝 놀란다. 키 큰 분, 노래 잘하는 분. 근황을 왜 저한테 계속 (묻냐). 그 분 얘기를 이렇게 오래 할 줄 이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 공개 연애하며 6년간 교제 후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하며 현재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짠한형',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