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은가은 "♥박현호, 첫 만남부터 결혼하자고"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은가은(38)이 결혼식 당일 어머니와 나눈 대화를 공개한다.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트로트 가수 박현호(33)·은가은의 결혼식 준비 과정부터 당일까지 그려진다.

결혼식 당일 박현호는 "안 피곤하냐"며 은가은의 컨디션을 묻는다. 은가은은 "잠을 하나도 못 잤다. 죽겠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 호텔에 들어서는데, 알고 보니 김해에서 미리 올라온 은가은의 어머니를 이 호텔에 모신 것.

두 사람은 어머니와 인사한 뒤 아침 도시락을 건넨다.

은가은의 어머니는 "우리 사위"라면서 박현호를 다정하게 끌어안는다. 그러자 은가은은 "누가 보면 아들인 줄 알겠네"라며 흐뭇하게 웃는다.


훈훈한 인사 후, 박현호는 다른 곳에서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떠나고, 은가은 모녀는 호텔 방에서 차례로 메이크업을 받는다.

은가은은 어머니에게 "(박현호가) 나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하자고 했다. 내 얼굴에 '박현호 여자'라고 써 있다면서"라고 한결같았던 박현호의 뚝심을 자랑한다.

어머니는 "내 맘에 쏙 든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은가은은 "(박현호가) 엄마를 처음 만나고 온 뒤, 계속 우는 거다. 그래서 '왜 그러냐'고 물어봤더니, '이제 내게 어머니가 한 분 더 생긴 만큼 지켜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눈물이 났다'고 하더라"고 떠올린다. 사위의 애틋한 효심을 전해들은 은가은의 어머니는 "(이 정도면) 현호가 전생에 내 아들이었나?"라며 은가은을 웃게 만든다.

훈훈한 분위기 속, 은가은은 어머니에게 "오늘은 울지 말자"며 "우는 사람은 벌금내기다"고 약속한다.

하지만 은가은의 어머니는 "내가 표현을 안 하지만, 네가 최선을 다해 살고 있는 걸 안다"며 눈물을 글썽인다.


은가은은 다시 어머니에게 "걱정 마. 잘 살게"라고 다짐하면서 눈물을 닦아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