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정우, 몰라보게 살 쏙 빠진 근황 "맹장수술 했다" 깜짝 ('조선의 사랑꾼')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배우 하정우가 맹장수술 이후 달라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경실, 손보승 가족이 하정우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실은 "며느리가 너무 예뻐서, 또 아들을 잘 키우는 것도 예뻐서 시사회에 오게 됐다"고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손보승은 아내가 하정우의 열렬한 팬임을 언급했다. 그는 "하정우 형이 롤모델"이라면서도 "조금 질투가 난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를 위해 하정우의 사인을 받아주려는 모습도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이경실은 현장에서 배우 김의성, 최시원, 임형준, 이승기, 권율 등 쟁쟁한 스타들과 인사를 나누며 적극적으로 아들 이보승을 소개하려 노력했다. 하지만 이보승은 "엄마 따라온 느낌"이라며 쑥스러워했다.


그때, 하정우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실이 반갑게 인사하자 하정우도 알아보며 인사를 건넸고, 이경실은 "더 마른 것 같다"고 걱정 섞인 말을 건넸다. 이에 하정우는 "맹장수술하고 살이 빠졌다"고 직접 근황을 전한 것.


맹장수술 후 살이 쏙 빠진 하정우의 모습은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면서도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