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진서연 “스트레스→안압으로 한쪽 눈 안 보여”..'절친' 음문석, 눈물 콧물 오열(4인용식탁)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진서연이 안압으로 인해 눈이 안 보일 뻔 했다고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배우 진서연이 출연, 절친인 배우 음문석과 수영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진서연은 “연예인 친구가 잘 없는데 진짜 찐친이다. ‘본 대로 말하라’에서 같이 했다. 승수 오빠는 20년 전부터 저의 모든 걸 알고 있는 저의 선배이자 찐친 오빠이다. 수영이는 동생이지만 인생 선배 같은 친구다. 남자 드라마에 유일하게 여자가 둘뿐이라 돈독하게 지냈다”라고 말했다. 수영은 진서연에 대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넌 잘 할 수 있어’라고 해주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진서연은 “문석이는 ‘열혈사제’ 보고 홀딱 반했다. 시골 친구 같다”라고 말했고 음문석은 “제가 진짜 남자 사람 친구처럼. 고맙고 많이 배우고 싶은 친구다”라고 말했다.

진서연은 “나 예전에 안압으로 눈앞이 안 보인다고 했을 때 음문석이 울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렇다고 했더니 문석이 그때부터 ‘아프지 마’ 하더라”라고 말했다.

음문석은 “그 과정을 몰랐다는 게 미안하더라. 알았으면 내가 한 마디라도 (해줬을 텐데)”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수영은 음문석이 오열했던 영상을 증거로 꺼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