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성민 인턴기자) 넥슨컴퓨터박물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N박물관' 특별 이벤트를 연다.
넥슨은 28일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어드벤처: 용사님의 모험일지'는 어린이 관람객이 박물관 곳곳에 숨겨진 핑크빈을 찾아 스탬프를 모으는 체험 이벤트다.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에게는 랜덤으로 '몬스터 쿠키'가 제공된다.
같은 기간, 박물관 지하 1층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특별 체험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캐릭터를 타투 스티커로 체험할 수 있다.
감귤과 해녀 콘셉트를 담은 제주 특색의 디자인도 함께 선보여 이색적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굿즈 스토어에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방문객들은 굿즈 구매 금액 5만 원당 1회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50개 한정으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카페 메이플스토리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패밀리 용사 세트', '커플 용사 세트' 등 특별 메뉴를 출시한다. 모든 메뉴 구매 시 '예티 부채'를 증정하며, 어린이날 한정 세트 상품도 굿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발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단, 5월 5일은 정기 휴관일이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