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경실 "子 손보승, 유튜브 한다고 2천만원 빌려가"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물 '조선의 사랑꾼'이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물 '조선의 사랑꾼'이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개그우먼 이경실이 아들인 배우 손보승이 빌려 간 돈을 언급한다.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조선의 사랑꾼'에서 손보승은 오랜만에 이경실 집에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손보승은 이경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 듯 요리하는 그의 주변을 맴돌았다.

이후 이경실이 "오늘 왜 온 거냐"고 묻자 손보승은 어쩔 줄 몰라 하며 말을 쉽사리 꺼내지 못했다.

두 사람 사이에 무거운 공기가 감도는 가운데, 때마침 장녀 손수아가 촬영장에서 3일 만에 돌아왔고 세 사람은 둘러앉아 대화를 시작했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경실은 손보승에게 "이제 아르바이트만 하는 거냐"고 물었다.


손보승은 "대리운전도 하고, 낮에는 차로 퀵도 하고 그러려고"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때 이경실은 "네가 유튜브 한다고 꿔갔던 2000만원이 2년 전이냐?"라고 되짚었다.

이를 처음 듣는 손수아는 "그때 2000만원이나 빌려줬나"라며 깜짝 놀랐다. 이에 분위기가 순식간에 얼어붙어 긴장감을 자아냈다.


앞서 손보승은 2022년 혼전임신으로 아빠가 됐다. 그는 "엄마와 거의 1년을 안 봤다"고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