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반려견 목도리·액자 배치가 비슷”…5번째 열애설 지드래곤·이주연

스타투데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원문보기
지드래곤, 이주연. 사진 ㅣ스타투데이DB

지드래곤, 이주연. 사진 ㅣ스타투데이DB


가수 지드래곤(36)과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37)이 5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7일 이주연은 자신의 채널에 셀카 사진을 게재했는데, 소파에 앉아 고양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주연이 지드래곤의 집에서 셀카를 찍은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셀카 속 소파와 액자 위치가 최근 공개된 지드래곤 집과 유사하다는 누리꾼들의 설명이 쏟아졌다.

특히 사진 속 고양이가 지드래곤 반려묘가 착용했던 분홍색 목도리와 비슷한 것을 착용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열애설에 더욱 힘이 실렸다.

두 사람은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열애설을 장식했다.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으며 제주로 동반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는 보도였다. 양측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으나 2018년, 2019년, 2020년에도 연이어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드래곤은 과거 2010년 8월 일본 유명 여자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시작으로 소녀시대 태연,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 블랙핑크 제니 등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가장 최근에는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관람 인증샷을 SNS에 게재하는 과정에서 트와이스 사나의 계정을 태그, 열애 의혹을 받기도 했다.

이주연은 2009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2015년부터 소속사를 옮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더 킹’, ‘특별시민’,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등 여러 방송에 출연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2. 2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3. 3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