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이주연과 6번째 열애설…"집 액자 위치까지 같아"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과 빅뱅 지드래곤이 6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과 빅뱅 지드래곤이 6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36·본명 권지용)과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38)의 열애설이 또 한 번 불거졌다.

지난 27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주연은 짙은 회색 소파에 앉은 모습이다. 그는 자신의 무릎 위에 올라온 고양이에 '너 누구야옹' 이라는 자막을 넣었다.

이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주연이 있는 장소가 지드래곤의 집인 것 같다고 추측했다. 앞서 지드래곤이 공개한 집 인테리어와 유사하다는 주장이다. 이주연의 뒤로 보이는 액자와 거울의 형태가 같다는 것.

또한 이주연이 공개한 분홍색 털 목걸이를 한 고양이가 지드래곤이 공개했던 반려묘와 같다는 주장도 나왔다.

열애설과 관련해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묵묵부답인 상황이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두 사람은 2017년 두 차례 열애설이 난 데 이어 2018년, 2019년, 2020년에 각각 열애설이 났다. 이주연은 2019년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 열애설을 직접 재점화하기도 했다.

이들은 당시에도 입장을 내지 않거나 "사생활이라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최근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콜드플레이 공연 관람 인증샷을 올리던 중 게스트로 등장한 트와이스 사진을 올렸다. 그는 전광판에 사나가 비친 모습과 함께 트와이스 공식 계정이 아닌 사나 개인 계정을 올렸다가 삭제해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현재 월드투어 진행 중인 지드래곤은 내달 10일과 11일 도쿄 공연에 이어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를 순회한다. 이주연은 2022년 드라마 '키스식스센스'에 출연한 뒤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