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컴백' 하이라이트 "비스트 상표권 합의, 前소속사 큐브 큰 도움"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비스트 상표권 합의 비화를 전했다.

28일 그룹 하이라이트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프롬 리얼 투 서리얼)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2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2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신보 'From Real to Surreal'은 음악을 매개로 영원히 현실이자 비현실로 남아 있길 바라는 하이라이트의 마음을 녹여낸 앨범이다. 한 곡씩 듣다 보면 때론 미치도록 지독한 사랑의 한복판에, 때론 푸른 들판 위 페스티벌에 다다른 듯한 비현실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더욱이 현실적인 존재로서 하이라이트는 소중한 추억과 시간을 음악에 담아가며 자신들의 여정을 계속 이어가겠다는 단단한 다짐을 전한다.

하이라이트는 9년여 만에 전 팀명 비스트를 되찾았고, 최근 비스트로 선공개곡 '없는 엔딩'을 발표한 바 있다.

양요섭은 "뷰티 여러분의 추억을 지켜나가게 돼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상표권 비하인드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협조적으로 협의를 해줬다. 멤버들의 의지도 강했다. 그 시너지가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비화를 전했다.

이어 양요섭은 "사실 우리의 강한 의지만으로는 불가능한데, 어라운드어스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 많은 분들이 도움 주셨다. 우리는 비스트, 하이라이트로, 또 팬들은 뷰티와 라이트로 지금보다 더 많은 추억을 쌓아나가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라이트 신보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