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母 2명 고백’ 윤현민, 2년 공백 이유 있었다 “시한부 선고 父 병간호”[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준형 기자] 5일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용산 CGV에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감독 정태원)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윤현민 분)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유라 분)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오는 21일 개봉.배우 윤현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05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5일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용산 CGV에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감독 정태원)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윤현민 분)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유라 분)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오는 21일 개봉.배우 윤현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05 / soul1014@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윤현빈이 최근 2년 동안 공백기가 있었던 이유가 있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아버지 병간호를 하고 있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윤현민이 가정사를 고백했다. 윤현민은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했고, 아버지가 재혼하셨다”고 가정사를 솔직히 털어놓았다. 윤현민은 친모와 함께 성장했지만, 부친의 재혼 이후 생긴 새어머니와도 따뜻한 관계를 유지해왔다고.

이날 방송에서 윤현민은 3년 전 세상을 떠난 부친을 떠올리며, 그와 함께 보낸 마지막 시간을 회상했다. 그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아버지와 마지막을 함께 보내기 위해 집을 지었는데, 갑작스레 하반신 마비가 와 계단 있는 집이 무의미해졌다”고 했다.


윤현민은 아버지의 병세가 악화되자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간병에 집중했다. 이를 지켜본 새 어머니는 “밤새 아버지를 간호해줘서 감사했다. 아버지도 다 알고 가셨을 것”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윤현민은 “아버지가 ‘왜 일 안 하냐, 망했냐’고 하셨다”며 “생각해보니 TV에 나오는 내 모습이 아버지를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 그래서 소속사에 ‘방송 빨리 할 수 없냐’고 물었다”고 했다. 결국 그는 병원에 계신 부친을 위해 야구 예능에 출연했던 것.


하지만 아버지가 그 방송을 보지 못했다. 윤현민은 “그걸 찍고 방송 나가면 됐는데 첫 방송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했다.


윤현민은 당시 그 방송에서 “아들 잘 키웠으니 빨리 회복하시고 더 오래 내 모습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병상에 있는 아버지에게 눈물로 인터뷰 했던 장면도 공개됐다.

윤현민은 2년간의 긴 공백기를 뒤로하고 최근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