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솔루션 기업 몰로코(Moloco)가 오는 6월 12일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몰로콘 25(MOLOCON 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몰로콘은 마케터, 브랜드,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AI 광고 기술 기반의 성장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번 행사는 두 번째로 개최되는 몰로코의 플래그십 행사이다.
몰로콘 25는 커머스 산업의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적인 광고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500여 명의 커머스 분야 퍼포먼스 및 브랜드 마케팅 관리자, 리테일 판매자, 수익화 관리자, 마케팅 대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AI 기반 광고 기술을 활용해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복잡한 광고 환경 속에서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과 수익 창출 방안을 논의한다. 몰로코는 국내 선도 커머스 기업들이 AI 광고를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키며,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성공 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후에는 커머스 및 앱 마케터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행사는 안익진 몰로코 대표의 발표로 시작되며, 안 대표는 AI 광고 기술로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전동환 몰로코 CTO와 이현채 커머스 미디어 아태지역 성장 전략 팀 총괄은 몰로코의 AI 광고 기술의 미래 비전과 브랜드 및 판매자들이 AI 광고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각각 소개한다. 또한 안재균 몰로코 한국 지사장은 퍼포먼스 마케터들이 AI 광고 기술을 활용해 고객 여정에 맞춘 최적화 방법을 발표할 예정이다.
몰로코의 국내 고객사들도 연사로 참여한다. CJ올리브영 김진석 리테일미디어사업팀장, 무신사 김경애 Partner Growth 실장, W컨셉 박석영 마케팅 담당은 AI 기반 광고 기술을 통해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이끄는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쿠팡이츠 윤지혜 그로스 퍼포먼스 리드와 놀유니버스 신동한 퍼포먼스 마케팅 리드는 자사의 데이터 기반 실험적 마케팅 전략과 최근 진행한 리브랜딩 성공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몰로코 안익진 대표는 “몰로콘 25는 AI 기반 광고의 발전이 커머스 기업의 성과와 업계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는 중요한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서 커머스 업계의 마케터와 브랜드들이 AI 기술을 실제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행사가 마케팅 전문가들 간의 교류를 도모하고, 몰로코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https://www.venturesquare.net/897822
강진희 kti@venturesquare.net
Copyright ⓒ ATSQU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