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이마이네임, 日 정식 데뷔 전 니혼TV 음방 출연 '대세 행보'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공중파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 성장하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11일 두 번째 EP '마이 네임 이즈'(My Name Is...)의 타이틀곡 '샤랄라'(ShaLala) 일본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5일 방송된 니혼TV의 '버즈 리듬 02'를 통해 '샤랄라'(Japanese ve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일본 정식 데뷔 전 이례적으로 일본의 공중파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봄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우고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국내에서의 활동 마무리에 이어 곧바로 일본에서 라디오, 팬사인회, 매거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스케줄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은 28일 일본 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 '헬로 마이 로미'(Hello My LoVvmE)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 열리는 'KCON JAPAN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김민석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4. 4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트럼프 네타냐후 회담
  5. 5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