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태연, 마카오서 2만 관객 동원..."가득 채워 주신 것 대단"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기태은 인턴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마카오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아시아 투어를 순항 중이다.

태연은 지난 4월 26, 27일 양일간 마카오 더 베네시안 아레나(The Venetian Arena)에서 단독 콘서트 'TAEYEON CONCERT – The TENSE in ASIA'(태연 콘서트–더 텐스 인 아시아)로 약 2만 명의 마카오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 태연은 5개의 세션에 맞춰 각종 히트곡부터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대표곡, 파워풀한 보컬 매력을 선사하는 곡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반영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화려한 무대 연출을 선사하며 '믿고 보는 콘서트'의 명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첫 단독 콘서트로 마카오를 찾은 태연에 감격한 팬들 역시 'Blur'(블러) 무대가 끝난 후, 'Weekend'(위크엔드)와 'I'(아이) 떼창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연 말미 태연은 "오래 기다리셨을 소원을 위해 멋진 공연 이어 나가겠다"라며 "이렇게 마카오까지 올 수 있게 만들어 주시고, (객석을) 가득 채워 주신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 잊지 않고 잘 저장해 뒀다가 또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연은 오는 5월 3, 4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Indoor Stadium)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