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스파·제니→지드래곤까지…'감성 발라더' 정승환, 팬콘서 '댄스 복사기' 입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감성 발라더' 정승환의 무한 변신이 빛났다.

정승환은 지난 26~27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팬콘서트 '유니버시티 오브 승환(University of Seung Hwan)'을 개최했다.

'유니버시티 오브 승환'이라는 타이틀 아래, 이번 팬콘서트는 '승환대학교' 콘셉트로 진행됐다. 어느덧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 가수 정승환의 깊어진 면모를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정승환은 오랜만에 어스(US, 팬덤명)들고 대면하게 된 만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코너들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제한시간 내 무작위로 섞인 가사만 보고 노래 제목을 유추하는 '내 노래를 맞춰봐', 팬들의 추천곡 중 최종 우승곡을 결정한 뒤 세리머니를 선보이는 '댄스곡 월드컵'까지 정승환은 어스와 합심해 문제를 풀어나갔다. 정승환은 양일 공연에서 각각 에스파 '위플래시(Whiplash)'와 제니 '라이크 제니(like JENNIE)' 커버 댄스를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열기에 힘입어 정승환은 승환대학교에 입학한 어스들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댄스 무대를 선사했다. 정승환은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지드래곤 '투 배드(TOO BAD)'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하며 '댄스 복사기'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정승환은 '에필로그', '너였다면', '아이 윌(I Will)', '눈사람' 등 대표곡을 비롯해 '군백기 메들리'와 '안섭섭 메들리'까지 소화하며 평소 팬들이 듣고 싶어 한 노래들을 대거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이 중 '군백기 메들리'는 정승환이 군대에 있는 동안 발매된 드라마 OST 모음집으로, 이날 공연에서 팬들에게 라이브로 들려줘 의미를 더했다. 정승환은 오는 5월 컴백을 예고한 데 이어 미발매 신곡 '하루만 더'의 1절을 최초 공개하는 등 팬 사랑으로 가득 채운 세트리스트로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했다.


한편, 정승환은 오는 6월 14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뷰민라 2025)'에 출격, 공연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안테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