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김대호, 결국 터졌다…불화설 점화? "제정신 아니야"('위대한 가이드2')

스포츠조선 정빛
원문보기
박명수(왼쪽), 김대호. 스포츠조선DB

박명수(왼쪽), 김대호.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박명수와 김대호가 닮은꼴 쿨가이에 등극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아프리카의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국립공원에서의 하룻밤 캠핑, 30%의 확률로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환상적인 일출까지 그야말로 르완다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대.다.수 3인방 큰형 박명수와 둘째 김대호의 꿀케미가 터진다. 이날 세 사람은 캠핑을 위해 르완다 최대 규모 국립공원으로 4시간 이동한다. 그러나 갑자기 천둥 번개가 치고 폭우가 쏟아진다. 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차 안은 찜통더위 상태가 된다. 이에 박명수는 망설임 없이 상의를 훌렁 들어 올려 모두의 눈을 의심하게 한다.

박명수의 돌발 행동에 김대호, 최다니엘 두 동생은 깜짝 놀란다. 하지만 이내 "시원해. 해봐"라는 형의 말에 김대호가 상의를 훌렁 들어 올린다. 여행을 하면서 점점 더 닮아가는 박명수X김대호 쿨가이 형제 모습이 큰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그런가 하면 김대호가 '김프리'에 이어 새로운 별명을 획득한다. 이동하는 내내 엄청나게 코를 고는 김대호 때문에 잠을 자던 박명수가 눈을 번쩍 뜬다. 앞서 대호와 같은 방을 쓴 최다니엘은 "계속 저 코골이랑 같이 있었다"라며 고충을 토로한다. 이때 김대호가 "코골이라고 하지 말고 이름을 불러달라"라며 서운해한다. 이에 '김대호+코골이'의 '대골이'라는 별명이 생기는 것.


김대호의 다소 엉뚱한 행동에 박명수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라며 "돌+I"라고 폭탄발언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대체 김대호의 어떤 행동이 박명수를 놀라게 한 것인지 주목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4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