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유어아이즈 |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6일 오후 1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9층 아레나 광장, 27일 오후 3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언코어에 따르면 공개 팬 사인회 소식에 현장에는 국내외 팬들 외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팬 한명 한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대화를 나눈 것은 물론, 팬들이 선물한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요청받은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등 팬서비스로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열띤 호응에 힘입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부산에서 '이터널티'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서울에서는 수록곡 '투 더 우즈(To The Woods)' 무대까지 선보여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멤버들은 호흡이 척척 맞는 섬세한 안무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언코어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