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연이틀 끝내기로 승리…이정후는 5경기 연속 안타

이투데이
원문보기
2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시즌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에서 엘리오트 라모스가 끝내기 득점에 성공한 모습.

2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시즌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에서 엘리오트 라모스가 끝내기 득점에 성공한 모습.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 외야수 이정후가 5경기 연속 안타 생산에 성공했다. 이정후는 공격은 물론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활약을 이어가며 팀의 이틀 연속 끝내기 승리에 기여했다.

28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시즌 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3-2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이정후는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0.327에서 0.324(108타수 35안타)로 소폭 하락했다.

이정후의 안타는 1회 말 첫 타석에서 나왔다. 1사 1루 상황에서 상대 선발 투수인 잭 라이터의 시속 151.8km 싱킹 패스트볼을 받아치며 우전 안타를 쳤다.

이후 잭 라이터는 재구 난조를 보이며 후속 타자인 맷 채프먼과 월머 플로레스에게 연속 볼넷을 내주며 샌프란시스코가 밀어내기로 점수를 냈다.

이정후는 나머지 타석에서는 침묵했다. 3회 말에는 좌익수 뜬 공으로 물러났고, 5회 말 1사 상황에선 제이컵 라츠를 상대로 땅볼을 치며 아웃됐다. 마지막 타석에서도 좌완 투수 로버트 가르시아를 상대로 좌익수 뜬 공으로 물러났다.


샌프란시스코는 2-2로 팽팽한 경기를 이어가던 중 9회 말 마지막 공격에서 역전에 성공했다.

9회 말 라모스가 내야 땅볼을 친 것을 상대 팀 투수 루크 잭슨이 1루로 악송구하며 공이 빠졌다. 그 사이 라모스는 3루까지 내달렸고, 텍사스 선수가 3루로 다시 악송구하며 공이 또다시 빠졌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라모스는 홈으로 내달려 끝내기 득점에 성공하며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이투데이/김해욱 기자 (haewook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4. 4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5. 5양현준 윙백 변신
    양현준 윙백 변신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