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이게 마동석 힘이야…구원투수 '거룩한밤' 전체예매율 1위

JTBC
원문보기

스크린 안팎에서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임대희 감독)'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통쾌한 흥행 질주를 예고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8일 오전 7시 기준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이는 5월 황금연휴,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 속 통쾌하고 시원한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를 향한 예비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반영한 결과라 더욱 의미 깊다.

특히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체증 내려줄 핵주먹' '오컬트도 마동석이 하면 다르다' '마동석+오컬트 미친조합 이게 되네' '통쾌하고 시원하고 재밌다' '기대 이상으로 시원시원한 액션' '역시 1년에 한번은 마동석표 영화를 봐야 제맛' 등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흥행에 대한 디대감을 더한다.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오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