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조 꽃미남' 이현우, 쏙 빼닮은 두 아들 공개..."♥13세 연하 아내=평생 은인" (백반기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현우가 두 아들과 아내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는 가수 이현우가 출연했다.

이날 허영만, 이현우 두 사람은 경상북도 울진에 위치한 노포 식당으로 향했다.

차돌박이와 갓김치, 관자를 한 번에 즐기던 허영만은 "지금 애들은 몇 살이냐"고 물었고, 이현우는 14살, 15살인 두 아들을 언급했다.

허영만이 "딸 낳을 생각은 없냐"고 묻자 이현우는 난감해하며 "딸을 하나 더 원한다는 얘기를 하면 제 두 아들한테는 예의가 아닌 것 같다", "'아들이 어때서요'라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라고 답변했다.



이어 "진짜 애들은 정말 축복인 것 같다. 애들하고 있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 아내한테 제일 고마운 것들이 참 많은데 제일 고마운 것 중 하나가 이렇게 생기고, 말하고, 행동하는 두 아들을 선물해 준 거는 평생 갚아야 할 은인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가족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허영만이 "여기 다 녹화하고 있다"고 하자 이현우는 "그래서 하는 얘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현우는 2009년 13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