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합의 이혼” 고백 토니안, 새 '♥' 찾았다? "베이징에서 만나..저 잊었어요?" ('미우새') [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미우새'에서 최근 H.O.T 출신 토니안이 16년을 함께한 동거인과의 ‘합의 이혼(?)’을 고백한 가운데, '미우새'에서 소개팅을 통한 새로운 인연 찾기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방송말미, 토니안의 새로운 소개팅이 예고됐다.

이날 영상 속 소개팅녀를 만난 토니안이 그려졌다. 알고보니 외국인 여성. 소개팅녀는 “우리 베이징에서 만났잖아요”라며 토니안을 놀라게 했고, 심지어 “오빠 정말 잊어버렸어요?”라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토니안을 당황, 두 사람 인연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특히 새로운 인연을 찾기에 나선 토니안이 눈길을 끌었다. 꽤 적극적인 모습. 아무래도 한 방송을 통해 결혼에 대해 언급한 바 있기 때문. 당시 토니안에게 김종민은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는 있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토니안은 “여자친구는 없다”며 “결혼을 생각하는 시기가 온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김종민은 “형은 마지막으로 만났던 분과는 왜 헤어진 거냐”고 묻자, 토니안은 잠시 뜸을 들이더니 “(김)재덕이?”라고 과거 함께 살았던 젝스키스 김재덕을 언급했다. 그는 “우리가 한 15~16년을 같이 살았다. 거의 중년 부부였다”며 “위기도 있었지만 잘 이겨냈고, 어느 순간 이렇게 60세까지 살 것 같더라. 그래서 합의 이혼을 했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동거 끝 ‘합의 이혼’으로 웃음을 안긴 토니안은 “이제는 나도 50세 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결혼에 대한 진심 어린 속내도 전했기도.

이 가운데 토니안이 새로운 소개팅 상대와 어떤 인연이 이어질지, 오랜 시간 연애 공백을 깨고 다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애도
    이해찬 별세 애도
  2. 2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3. 3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4. 4시진핑 1인 체제
    시진핑 1인 체제
  5. 5정철원 사생활 논란
    정철원 사생활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