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우용여, 숨겨둔 양아들 공개...'사당귀' 나온 유명 셰프였다 (순풍 선우용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선우용여가 양아들로 여기고 있는 신종철 셰프를 소개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매일 벤츠 몰고 호텔가서 조식뷔페 먹는 80세 선우용여(+여배우 차 내부 공개, 양아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선우용여는 아침을 먹기 위해 직접 운전을 해 한 호텔로 향했다.

이동 중 제작진이 "전에 한 방송에서 매일 호텔 조식 먹으러 간다는 거 진짜냐"고 묻자 선우용여는 "진짜다. 남편이 있을 땐 애들도, 남편도 밥 해줘야 한다. 그거 다 같이 가서 먹으면 너무 비싸다. 그런데 남편이 돌아가시고 애들도 시집가고 그러면 누굴 위해 살아야 하냐"며 "나를 위해서 살아야 한다"는 가치관을 밝혔다.

이어 마트에 가면 일주일에 7~8만 원어치는 사게 된다며 "조금 더 (돈을) 보테면 아침 조식값이 된다"고 나름의 합리적인 논리를 펼쳤다.

호텔에 도착한 선우용여는 자신이 항상 앉는 자리에 착석해 "우리 아들"이라며 누군가를 소개했다.




제작진이 "어디에서 본 것 같다"고 의문을 자아낸 남성의 정체는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신종철 셰프였다.

이에 제작진이 "아들이 아니지 않냐"고 하자 선우용여는 "양아들이다. 우리 딸하고 동갑이다. 10년 넘었다"며 신종철 셰프를 11년째 양아들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선우용여는 신종철 셰프를 위해 조식을 먹던 호텔까지 옮겼다고. "좋은 데 있었는데 이리로 와서 따라왔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선우용여는 현재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