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근석 "41~42세 결혼할 것…그 때 해야 재산 지킬 수 있다"('미우새')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장근석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장근석이 출연했다.

이날 장근석은 "암 판정받고 얼마나 깜짝 놀랐겠냐"라는 신동엽의 질문에 "1년에 한 번 건강검진을 받는데 어느 날 의사가 조직 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다고 하더라. 그래도 아니겠지 했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처음에 진단받고 너무 억울했다. 왜 세상이 나한테 이런 짐을 주는지, 나는 아역 때부터 열심히 잘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왜 시련을 주는지 원망했는데 돌이켜보면 제가 저를 많이 아끼지 않았었다. 일에 빠져서 계속 더 많은 일을 찾다가 저를 잘 돌보지 않은 거였다"라고 전했다.

또 이날 서장훈이 "원래 마흔 전에 아빠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던데, 이제 1년 밖에 안남았다"라고 말하자, 장근석은 "혹시 사주를 믿으시냐. 저는 맹신하지 않지만 가끔 보는데 마흔 한 두 살에 결혼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구체적인 것도 나왔다. 마흔을 넘어서 결혼을 해야 재산을 잘 지킬 수 있다고 한다. 그런데 어디에 있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