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1300억 건물주' 장근석 "마흔 넘어 결혼해야 재산 지킬 수 있어" ('미우새')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미우새' 장근석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장근석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은 외모 유지 비결에 대해 "다른 남자 배우 분들도 비슷할 거 같은데 보통남자들이 피부에 신경쓰질 않지 않냐. 가끔씩 레이저 시술 정도 받는데 딱히 뭘 하는 건 없었다"며 "근데 제가 작년에 갑상선암에 걸려서 고생했을 때 수술하고 완치하고 느낀 게 나를 좀 더 소중하게 다뤄줘야겠다 생각했다. 몸에 안 좋은 걸 멀리하려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생활 루틴도 일어나는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려 하고 술도 가급적이면 예전만큼 많이 마시지 않는다. 저도 대단하다 생각하는 게 한번에 금연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을 때를 떠올리며 "1년에 한번씩 건강검진을 했다. 계속 확인하다가 어느날 의사선생님이 조직검사를 해봐야 될 거 같다 했다. 그래도 아니겠지 했는데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며 "처음엔 너무 억울했다. 세상이 나한테 왜 이런 짐을 주지? 난 열심히 살아왔다 생각했는데 이런 시련을 주나 원망도 했는데 돌이켜보면 제가 저를 많이 아끼지 않았다.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하다가 정작 자기를 못 챙긴 거 같다"고 밝혔다.

지난 '미우새' 출연 당시 마흔 전에 아버지가 되는 게 꿈이라고 밝힌 장근석. 하지만 장근석은 "가끔 사주를 들으면 제가 41~42살에 결혼한다더라. 그때까지 시간을 벌어뒀다"며 "마흔을 넘어서 결혼해야 재산을 지킬 수 있는 며느리를 만날 수 있을 거라더라"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2. 2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예금 금리 인상
    예금 금리 인상
  5. 5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