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석진, 60대 아닌 20대로 리즈 '회춘'…카이도 속았다! ('런닝맨')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 에서 지석진이 가발 하나로 아이돌 변신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찜질방에 모인 멤버들 사이에서 지석진의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아이돌풍 가발을 득템한 지석진은 이날도 그 스타일로 등장해 멤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진짜 20대 같다”, “지금까지 어떤 스타일보다 젊어 보인다”고 입을 모았고, 지석진 본인도 “옆모습이 더 자연스럽다”며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인사만 안 하면 돼, 정수리에서 티 나”라고 우려했지만, 멤버들은 “전혀 티 안 난다”며 놀라워했다.또 이날 하하의 난해한 셔츠까지 도전한 지석진은 “다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엑소 카이는 지석진과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보며 “머리 심은 줄 알았다”며 진짜로 속은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지석진이 “네 머리 따라한 거야”라고 말하자 카이는 “진짜 많이 젊어지셨다”며 가발임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반응을 보였다.

지석진이 “너무 젊어 보이려고 노력한 것 같지?”라고 묻자, 옆에 있던 김아영이 “네”라고 단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석진의 파격적인 스타일링은 런닝맨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